新闻广告

6개의 레이저 절단기 중요한 구성 부분은 무엇인가 알고 있습니까?


2019-12-16 14:45:58

금속의 가공 중에서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금속 가공 업종의 이기를 된다.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에 대해서는 6대 핵심 부품을 꼭 보고 싶다.

파이버 레이저기

레이저기는 레이저 장비의 가장 핵심적 구성 부분이다. 레이저 절단기 중 가장 비싼 부품이다.  현재 시중에서  수입 광섬유 레이저는 독일 브랜드 IPG등 있다. 기술이 발전되면서 국산 브랜드 레이저기 Raycus 등은 고성능으 점차 시장 인정 받고 있다. 

레이저 헤드

레이저 헤드는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 베어낸 광섬유 레이저 출력 장치이다. 그것은 노즐, 렌즈, 초점 추적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G.WEIKE LASER 의 초점 추적 헤드는 두께가 다를 때 금속판을 절단할 때 초점 추적할 수 있고 인위적인 조작 없고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제어시스템

제어 시스템은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운영 체제를 주도하고 있다. 주로 제어 공작 기계로 X、Y、Z 축 이동할 수 있다. 동시에 레이저의 출력를 제어하고 있다. 그것의 좋고 나쁨은 레이저 절단기 조작 안정성 결정한 성능이다. 

서보 모터 

레이저 절단기의 서보 모터는 전동 시스템의 핵심이다. 현재 상용 전기는 스테핑 모터와 서보 모터 두 종류 있다.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는 주로 서보 모터를 채택하고 있다.

선반

광섬유 레이저 절단기는  선반의 안정성에 대한 요구가 높다. 안정성과 높은 정밀도의 선반은 레이저 절단의 정확도에 유리한다. 다른 선반은 역할이 다른다. 현재 시중에 주류 선반은 용문식, 외팔 보식, 대들보형등이 있다. 


Privacy Statement

© Copyright 2024 GWEIKE

leave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