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闻广告

레이저 절단기로 여러  재료를 절단할 때 뭐 주의해햐 합니까? 


2019-12-16 14:45:03

레이저 커팅으로 운용하는 분야가 광범해지고  적용되는 재료도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하지만 다른 재료가 다른 특성이 있어서 레이저 절단기를 사용할때 주의사항도 따릅니다. G.WEIKE LASER  가 주요 절단재료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하겠습니다.

탄소강

탄소강을 산소로 절단하면 좋은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산소로 절단하면 가장자리가 조금 산화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테인레스를 절단할 때 질소가 필요합니다.질소로 절단하면 가장자리가 깨끗하게 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표면에서유막을 바르면 구멍을 더 잘 자를 수 있고 가공품질도 낮추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알루미늄은 높은 반사적 재료인데 두께 6MM 이하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산소로 절단 할때 절단 표면이 단단하고 거칠다.질소로 절단하면 절단 표면이 매끈매끈합니다.

티타늄

아르곤 가스와 질소로 티타늄을 절단합니다.

자동와 황동

두가지 재료가 다 높은 반사율을 가지고 열 전도율도 좋은 재료 입니다. 1mm이하의 황동을 질소로 절단할 수 있습니다.2mm이하의 자동을 꼭 산소로 절단할 수 있습니다.오직 “흡수 반사”를 장착하는 시스템이 있어야 황동와 자동을 절단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반사가 광학 부품에 훼손줍니다.

유기물

모든 유기물을 절단할 때 모두 불이 나는 위험이 있습니다.

G.WEIKE가 세계기술 최고의 기업으로 풍부한 절단 경험이 있습니다.  G.WEIKE LASER가 당신의 최고 선택입니다.


Privacy Statement

© Copyright 2024 GWEIKE

leave messages